국외여행/인도 (2006)

19. 델리 시내 관광

by 마이욜 2006. 3. 5.

델리 시내 관광을 하다 마침 박물관이 눈에 띄어 예정에 없이 내려서 들어갔으나

시간이 오후 4시 반이라 입장할 수가 없단다.

오후 5시면 문을 닫는다고.

shop에서 소장책이라도 볼 수 있을까 해서 몇 번 사정을 해 보았으나 입장이 안 된다 해

그저 바깥에서 구경하는 걸로 만족해야 했다.

박물관 입구에 있는 사자상

이 돌의 모양은 인도에서 음양을 상징하는 모양이란다.

대통령 궁이랑 국회 의사당등 주변은 주 정차가 안 된다 하여

버스로 세 바퀴를 돌며 구경을  하고.

밤 11시 15분 델리 공항 발.

.       공항 면세점에서 아쉬운 맘을 펜던트와 반지로 대신하고

밤 비행기를 타고 가족들이 기다리고 있는 그리운 대한민국으로 향했다.

홍콩을 거쳐 장장 10시간의 비행 후 우리는 깨끗한 인천 공항에 안착했다.

'국외여행 > 인도 (2006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. 인도 민속 공연  (0) 2006.04.01
18. 마하트마 간디의 묘  (0) 2006.03.04
17. 연꽃 (바하이) 사원  (0) 2006.03.04
16. 바람의 궁전 하와마할과 천문대  (0) 2006.03.03